125 0 0 1 1 0 2년전 0

차이나인사이드아웃(우마오당)

(우마오당은 있다, 중국의 한반도 정책 톺아보기)

천년의 적 백년의 적 북한의 김정은은 2019년 중국은 천년의 적이고 일본은 백년의 적이다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그만큼 중국은 오랫동안 한반도에 영향을 미쳤고 또한 괴롭혔다는 의미일 것이다. 세계화의 시대이고 나라마다 문을 열고 상대를 받아들이고 상호 호혜하는 문화가 당연시하게 받아들여지는 요즘이지만, 그것과 별개로 거대한 제국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우리 나라를 압박하고 있는 중국 공산당에 대해 실체를 바로 알리고 싶었다. 부디 이 책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이 새롭게 인식하고 역사의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천년의 적 백년의 적

북한의 김정은은 2019년 중국은 천년의 적이고 일본은 백년의 적이다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그만큼 중국은 오랫동안 한반도에 영향을 미쳤고 또한 괴롭혔다는 의미일 것이다.
세계화의 시대이고 나라마다 문을 열고 상대를 받아들이고 상호 호혜하는 문화가 당연시하게 받아들여지는 요즘이지만, 그것과 별개로 거대한 제국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우리 나라를 압박하고 있는 중국 공산당에 대해 실체를 바로 알리고 싶었다.
부디 이 책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이 새롭게 인식하고 역사의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우리나라 건국의 아버지들이 꿈꾸던 나라는 모든 사람들의 가치가 존중받고 또한 자유로운 나라였습니다. 우리나라는 지금의 자유가 결국 이런 분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또한 이 자유를 나눠줄 수 있고, 자유를 유지하여야 할 책임도 있는 것입니다. 부디 우리나라가 더 앞으로 정진하고 빛을 다른 나라에게 까지 비출 수 있는 나라가 되길 희망해 보는 한사람으로 자유 대한 민국을 꿈꾸며 책을 써 봅니다. 방에서 연구하며 글을 쓰는 자라는 뜻으로 방문객으로 필명을 지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